캐드컴
 
 
제   목   
M.2 NVME (PCle) MX-4 복사기 출시
[ 2018-06-07 22:55:10 ]
글쓴이   
관리자
조회수: 1678     추천: 60     비추천: 67
디지탈 저장매체 복사기와 보안 솔루션 공급 전문 업체인 ㈜한국캐드컴(www.kcadcom.com 대표 박상경)' 에서 새로운 저장매체인 NVME (PCIe) 전용 복사기 (모델명 MX-4)를 출시하였다.

저장매체의  소형화가 중요한 휴대용 컴퓨터 시장에서 소형이면서 더 빠른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인  M.2 NVMe라는 SSD는 M.2에장착하면서NVMe의규약을 사용하는 초고속의 SSD 가 등장하여  새로운 복사장비의 필요성이 대두 되었다.

앞서 등장한 M2 SATA 등은  기존 HDD/SSD복사기에 어댑터를 활용하여 복사 또는 삭제를 할 수있었지만  NVME의 경우는 어댑터 호환으로 해결하기 어려워져서 전용장비를 개발하여 출시 하게 되었다.

PC, 전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은 독립형 장비로 분당 최대 10GB의 속도로 데이타 복사 또는 삭제할 수 있는 소형 복사기로 경량 또한 650g으로 매우 가볍고 크기가 컴팩트하여 이동성이 뛰어나다.

한번에 2~3개의 NVME를 동시에 복사할 수 있으며 별도의 USB 메모리포트가 있어 주요 복사 원본을 로드하였다가 필요 시에 선택 복사할 수있다.또한  DoD 기능이 있어 SSD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 할 수 있다.
 
포트별 작업 상태와 진행 과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4.3 인치 TFT 풀 칼라 터치 스크린이 장착돼 있으며작업 이력을 추출할 수 있는 로그 기능도 갖추고 있다.

이 제품은 NVME 전용 복사기로서 기존 복사기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된 모델으로 NVME 및 USB3.0/2.0인터페이스를제공한다.
NVMe에서 USB 또는 USB에서 NVMe로 와 같이 다른 인터페이스 장치를 복사할 수 있도록 크로스오버 작업이 가능하다.
이외에도 MX-4 복사기는 'Windows O.S', 'Mac O.S', 'Linux'등 O.S와 관계없이 모든 포맷을  지원한다.

"백업기능을 강화해 HDD나 USB에 전체 데이터를 백업 원본을 저장 할 수있으며 보안상 PC, 클라우드나웹하드에 보관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데이터 백업등에 활용할 수 있다.
당사에서는  일반 기업, 관공서, 정부기관 등 지자체, 금융기관, 군부대 등 광범위한 분야에 활용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.
 
㈜한국캐드컴은 1989년 창업한 회사로 국가정보원에서 시행하는 HDD등 자료삭제 제품에 대한 보안적합성검증을 2007년 국내 최초로 획득한 바 있다.
플로피 디스크 시절부터 CD,DVD , HDD, USB 와 최신 메모리에 이르기까지 디지탈  저장매체 다량복제기를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.